2014 대구수목원 국화전시회를 다녀오다 

2014/10/30 - [여행지] - [대구/달서구] 대구수목원 국화전시회 - 다양한 종류의 아름다운 국화와 진한 국화향기를 느껴보세요


10월 29일 방문해서 찍은 2014년 대구수목원 국화전시회 사진들입니다.

보통 배터리가 200장 전후로 방전이 되는데 이번에는 300장 가까이 찍었어요.

그냥 정신없이 사진만 찍다가 온 게 아쉬워서 주말에 또 방문했다가 인파가 점점 늘어나는 걸 보고 또 깜짝.


수요일 방문할 때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온 듯한 느낌.. -_-;

사람들이 많이 온 만큼 꽃구경 하기는 좀 더 어려워졌지만 대신에 수목원 깊숙히 들어가서 가을 분위기를 마음껏 느끼고 왔습니다.

다만, 날씨가 너무 흐려서 일찍 날이 어두워 지는 게 너무 아쉬웠어요. 흑...


여튼, 이전 글을 꼭 읽어주시고 이번에 올린 사진들은 이전 글에 이어서 추려낸 사진들입니다.

혹시라도 대구수목원의 국화 전시회를 가지 못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보면서 위로 받으시길 바라요~ :)


아직도 올릴 사진들이 많이 남아있다는 건 슬슬 부담스러워지는데 사진 고르고 편집하고 시간이...

분량으로만 따지면 한 3~4개의 글은 더 작성해야 할 것 같습니다.













국화 꽃으로 만든 용

용의 구불구물한 몸통과 발 모양을 따라 국화꽃을 어떻게 심어서 키웠는지 정말 디테일하게 잘 만들었어요.

꽃이 덜 피어있는 게 좀 아쉽긴 하지만 이번 주에 가면 아마 용의 몸에 활짝 핀 노란 국화를 확인할 수 있을 듯.





가을 낙엽으로 가득한  대구수목원

알록달록한 색깔로 물든 낙엽이 땅을 뒤덮고 있는 대구수목원... 가을 느낌이 정말 분위기 있고 멋졌어요.

사람만 많지 않다면 가을 컨셉 사진을 찍기도 너무 멋진 곳이 될 듯.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