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동문 근처에 있는 중국집인 경복반점.

오랜동안 학생들의 주머니를 털어...아니 운영을 해온 중국집이고 사랑을 받아온 집이라고 하네요.
저렴하면서도 양이 많은 탕수육으로 유명하지만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보지 못했던 야끼밥을 하나 주문했어요.
그동안 자장면이 너무 먹고 싶었기에 간짜장도 하나 살짝..

간짜장은 금방 볶아내온 짜장과 채소들이 상당히 실하게 들어가있네요.
그런데 간짜장엔 원래 고기가 안 들어가던가요? 희한하게 고기를 하나도 찾아볼 수가 없는..
흐흐.. 그것 빼고는 면도 불거나 퍼지지 않고 짜장도 짜지 않아서 아주 먹기 좋았고

야끼덮밥은 오징어, 새우와 같은 해물들이 가격에 비해 꽤 풍성하게 들어있네요.
의외였던 건 중국집들은 보통 음식들이 짜기 마련인데 경복반점은 상대적으로 심심하다는 점!
그래서 야끼덮밥과 함께 내주는 짬뽕국물과 함께 먹으면 캬~ 궁합이 잘 맞아요.

기대하지 않아서 그런가 의외로 맛있는 야끼덮밥.
다른 메뉴들에 비해 가격대는 조금 높지만 오징어랑 새우도 실하게 들어있어서 나름 만족스럽네요.


경복반점
주소 대구 북구 복현동 618-21
설명
상세보기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