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북문 먹자 골목의 색계 2층에 위치한 팀스쿠치나.

학교 앞에서 만날 수 있는 본격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예요.
주말 저녁 치고는 굉장히 한가롭고 조용하기 때문에 시끄러운 걸 싫어하는 분들에게 분위기 하나는 참 좋네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보니 피자와 샐러드, 파스타가 주 메뉴인데
많은 메뉴 중에 고르곤졸라 피자, 마리나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식전 메뉴로 올리브 마늘, 허브향이 나는 오일 드레싱이 살짝 발라진 구운 빵이 나오는데 
빵이 되게 부드럽고 맛있네요, 구워져 있다보니 고소하기도 하고.

메인 메뉴인 마리나라와 고르곤졸라 피자 중 고르곤졸라 피자는 굉장히 얇은 도우에 피자치즈, 아몬드가 살짝 뿌려져 있는데
담백하고 고소하네요, 얇은 도우 때문인지 바삭거리는 느낌도 나고.
마리나라는 토마토 소스의 해물 파스타인데 집에서 해먹는 토마토 파스타와는 다르긴 하지만 양이 너무 적다는 게 흠.
팀스 쿠치나의 두 메뉴는 모두 맛이 강하지 않고 담백하네요.

학교 근처에서 조용한 분위기,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레스토랑을 찾고 있는 중이라면 이곳이 적절한 듯
근처의 다른 곳보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게 흠이긴 하지만 런치세트를 이용하면
저녁보다는 조금 더 저렴하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요. :)


팀스쿠치나
주소 대구 북구 산격3동 1313-62
설명 이탈리안 레스토랑 팀스쿠치나입니다. 들어서는 입구에서부터 팀스쿠치나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얏트호텔 출신이시고 프랑스, 이태리, 호주, 일본 등 해외에서 오래 생활하신 입맛 까다로우신 사장님께서 직접 정성스레 요리해주십니다. 매일 직접반죽하고 발효하는 먹음직스러운 피자는 입에 넣으면 감탄이 절로 나오고 정성이 가득한 정통 이태리 요리를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와인까지 함께 곁들여 드셔보세요.
상세보기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