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두류공원의 두류야구장에서 매년 진행되는 2014 대구 치맥축제!

작년에도 한창일 때 잠깐 가서 엄청난 인파에 놀라고 돌아왔는데
올해는 세월호 사건 때문에 어떻게 되나 좀 걱정했지만 아무 탈없이 개최를 했네요.

본격적인 2014 대구치맥페스티벌은 7월 17일부터이고 7월 16일은 전야제였어요.
6시부터 시작된 전야제에는 정말 처음 들어보는 신생 치킨 업체가 참 많구나 생각이 드네요.
전야제라서 그런가...
시식이나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업체는 그리 많지 않았고 대부분은 그냥 3~4천원 할인해서 파는 정도?

처음 듣는 신생업체들은 오래된 업체들보다는 인지도를 쌓기 위해서인지 시식행사도 하고 그랬지만
시식행사의 경우 줄이 길게 늘어서있기 때문에 치맥축제를 '공짜 시식 할 기회'로 생각하신다면 그냥 포기하시는 게 좋을 듯

쌩뚱맞게 캐논 부스가 있길래 봤더니 EOS M 번들킷을 19만 9천원에 더블렌즈 킷을 34만 9천원의
EOS M 대란 가격에 파는 행사를 소량으로 했는데 초스피드로 물량이 동이 나더라는.. -_-;

여튼, 두류 야구장 안의 중앙 무대에서 DJ들의 신나는 댄스 음악들이 흘러나오고
치킨과 각종 맥주를 조금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되겠지만

시끄러운 것 싫어하고 사람 붐비는 것 싫어하는 분들은 굳이 갈 필요가 없을 것 같구요
사람 구경하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서 실컷 사람구경 할 수 있을 듯.
외지에서 대구치맥페스티벌에 놀러가시겠다면 저는 말리고 싶네요.
그냥 차비로 치킨이랑 맥주 사드세요. -_-;

치맥축제 마지막날 예정되어있는 장미여관 공연 하나는 기대가 되네요. :)


대구 치맥페스티벌
주소 대구 달서구 두류동 산310-9 두류공원 일원
설명 마와 아빠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댄스를 비롯해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치킨런과 치킨 & Beer 코스프레 퍼레이드가 관람객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하는 축제
상세보기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