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대 북문 횡단보도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신짜오.
베스킨 라빈스 우측의 좁은 통로로 들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신짜오는 쌀국수, 월남쌈 등의 베트남 음식과 꿍팟퐁 커리와 같은 태국 음식,
그리고 레몬치킨, 크림치킨 등 닭가슴살을 활용한 치킨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국수 종류를 좋아해서 해물쌀국수와 레몬치킨을 하나씩 주문했는데
간단하게 나오는 기본 반찬들과 메인 메뉴 모두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플레이팅 되어있어서 고급 요리를 먹는 기분.

레몬치킨은 레몬즙이 첨가되었는지 굉장히 상큼한 소스를 닭가슴살과 함께 곁들여 먹는데
닭고기가 덜익은 부분이나 너무 많이 익어서 딱딱하게 된 곳 없이 굉장이 부드럽게 잘 익어서 맛이 괜찮네요.
하지만 일반 치킨과는 완전히 다른 맛과 비주얼의 소스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여자분들은 대부분 호감을 표시하는 편인 듯.

해물 쌀국수는 국물 맛이 아주 깔끔한데 오징어 조각 한두 개, 새우 한두 개, 맛살 1개, 어묵 한 덩어리...
솔직히 들어가 있는 재료는 너무 부실하네요. -_-;
반투명한 국수 면발의 식감도 괜찮지만 특이한 향기의 향신료를 첨가할 때 양을 조금 주의해야겠어요.
너무 많이 사용하면 전체적으로 향이 너무 강해져서 먹기가 조금 어려워지는 듯.

그리고 양이 조금 적은 감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쌀국수 하나, 레몬 치킨 하나, 총 두 개의 메뉴를 시켜서 두 명이 먹는데 포만감이 전혀 없네요. ㅜ_ㅜ
특히 레몬치킨의 양은... 흐흐.. 적어도 너무 적어!


신짜오 경대북문점
주소 대구 북구 산격동 1341-2
설명 대구 토종브랜드 신짜오 경대북문점입니다. 베트남 음식을 비롯한 다양한 아시아음식을 한국인의 입맞에 맞게 개발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음식을 개발해 변해가는 고객의 입맛에 항상 먼저 다가가 있겠습니다.
상세보기
 

to Top